저는 10월 15일 경에 해당 제품 화이트 XL 사이즈 구매했습니다.
근데 문의란에 10.15일 경 작성된 넥라인 붕 뜨는 현상의 글이 올라왔었고 저는 그 글을 확인하고 해당 제품을 주문하였습니다.
대표 관리자님이 해당 제품 문제를 이미 인지하고 계시겠지 라는 판단하에 별도의 문의 없이 주문을 한 것인데 오늘 받은 제품이 기이할 정도로 넥라인이 뜹니다.
저의 사이즈 미스로 인해 해당 제품이 수정 후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목이 뜨는 거라면 저의 착오임을 인정하고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허나 그것이 아니라면 왜 해당 제품의 문제를 인지하고 계셨음에도 불구하고 넥라인 수정전 제품을 저에게 배송하신건지 궁금합니다.
연락 기다림과 동시에 다른 소비자 분들도 보실 수 있도록 위 질문에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UPING
작성일 2019-10-17
평점
주문하신 시기와 사진상 뜨는 정도로 봤을때
아래 후기 수정전이 확실한 두분과 비교시
받으신 상품은 수정후는 맞으나 단순히 새상품의 빳빳함 때문에
한쪽팔을 올렸을때 조금 뜨는 정도인지,
XL사이즈 수정전 수량(4차)이 재고가 남아있어
남은 재고를 수령하신것인지는 불확실하나
무료교환이 가능하시며
별도 연락드려 처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김은호
작성일 2019-10-17
평점
말씀해주신 빳빳함으로 인해 생기는 문제는 아닌거 같습니다. 저의 체형 때문일 순 있어도 팔을 들어올렸을 시 넥라인 부분이 뒤로 넘어가며 떠있는 부분이 좁아지면 좁아졌지 더 뜨진 않더라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직원분이 굉장히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것에 감사함을 전합니다. 항상 좋은 상품 만들기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응원하겠습니다.